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Jan 31. 2020

쪼만하고 귀여운 게 바동바동 ㅋㅋ



조카부자 받쬬라 이모 육아툰)

쪼만하고 귀여운 게 바동바동 ㅋㅋ


설에 
처음으로 기차 타고 내려갔던 봔봔이
기차는 처음 도전했지만 

역시..

기차 안에서 시간이  안 간다는 엄빠 ㅋㅋㅋ


기차에서 내복 바지 입고 
바동바동 거리며 핸드폰 보는 봔봔이

조용히 시키려면 핸드폰밖에는..-.,.-;


지하철 타고 풍경 구경하는 귀요운 손꾸락
내복 바지에 짧은  바동바동
호빵같이 생긴 귀요운 봔봔이
요즘  귀요워 ㅋㅋㅋㅋㅋㅋ


#ktx#처음이지 #내복바람 #발바동바동 #짧은다리 #귀여운뒤태 # #쪼꼬미 #사랑스러워 #엄빠는 #시간이안가 # #호빵같이생겨가지고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shoong810/


#조카 #사랑 #이모 #캐릭터 #일러스트 #그림 #웹툰 #육아 #그림 #조카바보 #drawing #illust #webtoon #일상 #소통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 나 추워.. 엄마도, 추운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