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Feb 10. 2020

마스크 쓰고 다녀라~ 여섯 살 귀여운 조카의 잔소리 ㅋ



조카 부자 받쬬라 이모 육아툰)

할무니, 이모 마스크 쓰고 다녀라~ ㅋㅋ



우리 귀여운 조카 3호 슈뚱
할무니가 보고 싶어서 전화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못 나가 논단다.. 후웅..


그러더니
할무니, 이모도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지 말란다 ㅋㅋ

또 한소리 한다 ㅋㅋㅋ
할무니, 이모~ 마스크 쓰고 다녀라~


뭐야 그 말투는 ㅋㅋㅋㅋ
아라따~슈뚱도 쓰고 다녀라~

6 손녀, 조카가

할무니, 이모 한테하는 귀여운 잔소리 ㅋㅋㅋㅋ

우리 모두 마스크 쓰고 손 잘 씻어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마스크쓰고다녀라 #6살 #귀여운 #조카 #잔소리 #세젤귀


https://www.instagram.com/shoong810/
 #조카스타그램 #이모 #캐릭터 #일러스트 #그림 #웹툰 #육아툰 #일상 #소통 #조카바보 #그림 #drawing #illust #webtoon


매거진의 이전글 쪼만하고 귀여운 게 바동바동 ㅋ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