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Feb 18. 2020

빙어 낚으러 왔다가 자갈치 낚았어? ㅋㅋ




조카 부자 받쬬라 이모 육아툰)

빙어 낚으러 왔다가 자갈치 낚았네? ㅋㅋ


ㅋㅋㅋㅋㅋ
뭐지 쪼만하고 귀여운 게 앉아서
빙어  낚았다가, 세월 좀 낚았다가


결말은 자갈치 우구적우구적 ? ㅋㅋㅋ


#빙어낚시 #사람없는곳 #내세상 #낚시 #세월낚기#빙어축제 #결론은 #자갈치 # # #우구적우구적 #ㅋㅋㅋ #세젤귀 #쪼꼬미 #조카4 



https://www.instagram.com/shoong810/


#조카바보 #이모 #조카 #사랑 #캐릭터 #일러스트 #그림 #웹툰 #육아 #육아툰 #drawing #webtoon #illust #일상 #소통

매거진의 이전글 마스크 쓰고 다녀라~ 여섯 살 귀여운 조카의 잔소리 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