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Feb 21. 2020

꽃다발이고 뭐고, 사탕 언제 먹어? ㅋㅋ





조카부자 받쬬라 이모 육아툰)

꽃다발이고 뭐고, 사탕 언제 먹어? ㅋㅋㅋ


꺄르르르르 
우리 뚱이 졸업을 축하합니다~


머랭을 엄청 좋아하는 우리 슈뚱
머랭 꽃다발에 온통 신경 쏠려있음 ㅋㅋ
언제 먹냐며 하나만 빼먹으면 안 되냐는 둥 ㅋㅋㅋ
사진 찍는데 웃으래도 안 들리나 보다 ㅋㅋㅋ


우리 슈뚱 많이 컸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올바르게 잘 크자~


#어린이집 #졸업 #머랭꽃다발#신경집중#언제먹어 #웃어봐 #안들려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shoong810/
#조카바보 #이모 #캐릭터 #일러스트 #그림 #웹툰 #육아 #육아툰 #일상 #소통 #조카 #사랑 #육아스타그램 #drawing #webtoon #illust



매거진의 이전글 빙어 낚으러 왔다가 자갈치 낚았어? ㅋ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