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May 01. 2024

엄마 아빠 회사 인 간 건 비밀이야~ 쉿!


조카바보 받쬬라 이모 조카툰)












근로자의 날을 학교에서 배워 온 둘째 언니 아들

조카 4호 주호빵씨

주호빵씨는 나는 학교 가야 하는데 엄마, 아빠는 쉬는지 물어본다.

엄마, 아빠는 눈을 마주치지 못하며 횡설수설한다.

“회사? 가! 가야 돼~“

“회사 가야지~ 회사가 회사~”


엄마, 아빠 손잡고 씐나게 등교하는 주호빵씨

학교 들어가기 전에 엄마, 아빠에게 한 번 더 물어봅니다.

“엄마, 아빠 회사 가는 거지?”

“회사 안 가면 나 일찍 데리러 와~”

“그럼 그럼”

“빨리 학교가렴~“

“잘 다녀오렴~“

“.............”

의심은 가지만 물증이 없어 학교에 가는 주호빵씨


주호빵씨가 교실로 들어가자

엄마 아빠는 씨익 웃더니 뒤돌아 바삐 걸어갑니다.

“늦었어 늦었어”

“빨리 친구 만나고 빨리 와야 해”

“애들 하교 시간 맞춰서 와야 해”

“OK"


그렇게 둘째 언니와 형부는 씐이나

각자 친구들을 만나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아빠한테는 근로자의 날이 어린이날이야~

엄마, 아빠 회사 안 간 건 비밀이야~ 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바보 받쬬라이모 조커 육아툰 육아 일상 공감툰 웹툰 근로자의날



매거진의 이전글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게 인생인가 봐? 초딩 조카의 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