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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고찬수 Aug 31. 2021

피트니스계의 넷플릭스 '펠로톤(Peloton)'

https://m.youtube.com/watch?v=2PBjQ7UpHQs&feature=share

피트니스계의 넷플릭스 '펠로톤(Peloton)'

콘텐츠 구독(OTT 서비스)을 제품 판매와 접목하여 성공 신화를 만든 사례로, 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생각해보게 하는 신선한 시도라 하겠습니다. 펠로톤의 CEO는 자신의 회사를 콘텐츠 회사로 정의하고, 콘텐츠 제작에 거액의 투자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그런데 최근에 제품 판매가 줄어들고 리콜 사태도 벌어져 위기를 맞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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