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피트니스계의 넷플릭스 '펠로톤(Peloton)'
by
고찬수
Aug 31. 2021
https://m.youtube.com/watch?v=2PBjQ7UpHQs&feature=share
피트니스계의 넷플릭스 '펠로톤(Peloton)'
콘텐츠 구독(OTT 서비스)을 제품 판매와 접목하여 성공 신화를 만든 사례로, 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생각해보게 하는 신선한 시도라 하겠습니다. 펠로톤의 CEO는 자신의 회사를 콘텐츠 회사로 정의하고, 콘텐츠 제작에 거액의 투자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그런데 최근에 제품 판매가 줄어들고 리콜 사태도 벌어져 위기를 맞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고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만들어낼까요?
keyword
넷플릭스
콘텐츠
IT
16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고찬수
미디어 분야 크리에이터
직업
프로듀서
KBS 예능피디. 고찬수TV https://youtube.com/@tvpd 저서<버추얼콘텐츠 메타버스 퓨처>,<결국엔 콘텐츠>, <인공지능 콘텐츠 혁명>, <스마트TV혁명> 등
구독자
520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디지털 속 사람 4 - 버추얼 휴먼 시대를 준비하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콘텐츠 SNL코리아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