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찬수 Jul 31. 2018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18> 강연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18>을 주관하는 박세정 대표로부터 강연자 섭외를 받고 행사가 열리는 일자가 얼마전 출간을 한 <인공지능 콘텐츠 혁명>의 내용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멋진 자리가 될거라는 생각에 흔쾌히 동의를 했었습니다. 이미 3년 전부터 업계에서 주목을 받는 대형 디지털 마케팅 관련 행사를 만들어 온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행사의 준비나 진행 사항이 상당히 매끄러웠습니다.
<AI와 콘텐츠... 그리고 인공지능 콘텐츠 마케팅>이라는 제목으로 강연 자료를 준비하고 관련 영상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역시 영상이 주는 생생함이 다소 생경한 소재인 '인공지능 콘텐츠'라는 것을 쉽게 강연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인공지능 콘텐츠 마케팅을 주제한 강연을 끝내고나서,  저서 <인공지능 콘텐츠 혁명> 싸인회도 진행을 했습니다. 아직은 저자라는 타이틀이 부끄러운 탓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외로 많은 분들이 싸인회에 호응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의 생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몸은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너무나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예능 PD로서 많은 TV 프로그램을 제작해 왔지만 저 개인의 이름으로 창작을 한 책은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인공지능 콘텐츠 마케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