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구독서비스 '아마존 프라임'은 음악, 영상 등을 유로회원에게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그 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국내 OTT 시장에 곧 진출한다고 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따라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데, 미국 증시 상장으로 투자금이 넉넉해진 쿠팡의 향후 움직임이 궁금해집니다. 디즈니플러스도 올 해 진출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등장은 국내 OTT 시장 환경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 것으로 예상이 되구요. 넷플릭스의 성공 사례를 벤치마킹하는 전략으로 오리지널 대작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움직임을 모두 보이고 있는 것은 고무적으로 보이는데요. 국내 OTT 시장의 미래 전망에 대해 얘기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