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형주 David Lee Mar 29. 2021

(주)링크팩토리, 코리아유니크베뉴 글로벌 마케팅 지원

한국관광공사와 코리아유니크베뉴 글로벌 마케팅 및 베뉴 운영실무 교육 진행

[보도자료]

(주)링크팩토리가 2년 연속 한국관광공사의 코리아유니크베뉴 지원 사업을 수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는 지난해 (주)링크팩토리와 코리아유니크베뉴 30선의 컨설팅과 신규 베뉴 선정 및 교육, 종합 활성화 전략을 도출했다. 올해는 한단계 더 나아가 미국 IAVM(Int'l Association of Venue Managers)의 Venue Award 프로그램 지원과 코리아유니크베뉴 및 전국 CVB 등의 역량 강화를 위한 베뉴 마케팅 교육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본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이후 한국을 대표하는 코리아유니크베뉴 40선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위해 미국 IAVM의 Venue Award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글로벌 마이스 마케팅 및 베뉴 운영 실무 교육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IAVM은 전세계 컨벤션센터,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스포츠 경기장 등 베뉴 전문가들의 협회이며 약 7천명 이상의 멤버가 가입되어 있다.


본 사업의 총괄 담당자인 (주)링크팩토리 이형주 이사는 "용산 국립박물관의 서울패션위크 유치, 한국가구박물관의 BTS 마케팅 등 코리아유니크베뉴의 마케팅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라고 밝히며 "올해는 코리아유니크베뉴와 IAVM을 연계한 글로벌 마케팅 지원과 베뉴운영실무 교육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형주 이사는 현재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IAVM의 멤버로 활동중이다.

2020 코리아유니크베뉴 교육 모습


한편 (주)링크팩토리는 장안평자동차산업종합지원센터 등의 베뉴 위탁 운영과 마이스 분야의 교육 및 컨설팅, 뉴미디어 홍보 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며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개척중이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링크팩토리 이형주 이사 장안평자동차종합정보센터장 취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