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38만 기업이 OO때문에 매년 1,026만원을 뺏깁니다

시간을 구출하는 1분 컨텐츠

by 심플러

대한민국 기업 한 곳당 연 평균 513개경조사 화환을 보내고 있습니다. 고정 비용만 약 4,600만원 규모인데요.


그 중 건당 2만원, 연 1,026만원이 누군가의 주머니로 세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셨나요?


화환은 사실 어떤 꽃집에서 주문하든 똑같은 제품이 배송됩니다.


전국 꽃집 연합이 배송지와 가장 가까운 꽃집으로 일을 몰아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화환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딱 2가지 입니다.

바로 구매하는 꽃집이 중개료 폭리취하고 있다거나, 비싼 가격 만큼 기업 담당자에 금전적 혜택을 주는 리베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이런 시장의 불투명함을 바로 잡고 기업 손해를 막기 위해 기버 서비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기버는 전국 95개 화원과 고객을 직접 연결(Direct To Customer)하는 시스템으로 중개 수수료 0원을 실현시켰고


고객 주문 및 관리 업무의 80%를 RPA기술로 자동화 시켜 화환 유통가를 기존의 80%, 구매 건당 2만원 씩 줄였습니다.


아직도 화환을 일반 동네 꽃집에서 계시다면 보낼 때마다 2만원 씩 손해를 보고 계신 것 입니다.

기업에 발생하는 1,026만원의 손해를 줄이고 싶다면 화환은기버에서 주문하세요.


지금 기버에서 화환 주문하기 >




하루 861명이 이용하는

기업이 편한, 1등 화환 배달 서비스, 기버


www.giver.gift

기버에서 화환 주문하기 >


본 컨텐츠의 텍스트와 이미지 소스들은 대한민국 1등 화환 직배송 서비스 기버와 심플러의 자체 저작권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는 한 자유롭게 스크랩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만 게재 내용의 상업적 편집과 재배포는 금합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38만 경리 직원이 OO때문에 퇴근 후에도 일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