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소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경선 Mar 29. 2023

[캘리 글귀] 시 '나의 오늘, 그대' 캘리 작품 소개

시집 <그대, 꽃처럼 내게 피어났으니> 수록 시

'나의 오늘, 그대' 캘리 작품 소개


봄날의 시 '나의 오늘, 그대'


캘리그라피 작품 소개, 그 두 번째


고이 담아 주신 작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봄날이 되시기를.


건강과 평안이 삶에  함께 하시기를 



시 <나의 오늘, 그대> 전문


어둠이 짙다

달이 사라진 밤처럼


숨이 시리다

차가운 겨울밤처럼


온 하루 밤으로 가득했다

그런 오늘의 반복이었다


그런 오늘의 언젠가

그대가 왔다


봄날의 따스함을 담았다


그대의 미소 꽃피었다

봄날처럼


나의 오늘은 그대가 되었다


- 시집 <그대, 꽃처럼 내게 피어났으니>


이 봄날, 모두의 자리에


벚꽃을 닮은 행복이 가득 피어나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캘리그라피 작품 소개] 봄의 시 '나의 오늘, 그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