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서울 구로갑 국회의원 후보 호준석입니다. 3대 교체로 구로는 대변신할 것입니다.
① 이름 교체입니다. 주민 공모를 통해 구로구의 이름부터 바꾸겠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염원하십니다. 이름은 존재를 규정합니다.
② 철도 교체입니다. 경인전철 지하화는 이제 현실입니다. 윤석열 정부 들어 특별법이 통과됐습니다. 윤 대통령이 경인전철 지하화 기본계획 수립을 내후년까지 완료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집권 여당이 원팀으로 4년 내 착공 추진하겠습니다. 경인선 철길은 경인선 숲길이 되고, 구로가 천지개벽할 것입니다.
③ 정치 교체입니다. 운동권 세력이 만든 소주성, 탈원전, 부동산 등 낡은 이념의 정책으로 민생은 망가지고, 청년들의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 구로는 여전히 옛 모습 그대로입니다. 시대적 사명을 다한 운동권 정치가 퇴장하면 구로는 일류 도시로 도약할 것입니다.
몇 년째 공사 일정조차 안 잡힌 신구로선, 조속히 재추진하겠습니다.
수십 년 미뤄온 재개발·재건축, 속도를 내겠습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집중 투자해 구로를 교육 명문구로 만들겠습니다.
구로 대변신의 밑그림, 유튜브 <호준석 TV>와 호준석 블로그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30년 구로갑 주민 호준석이 합니다. 지금 합니다.
호준석의 호. 언. 장. 담.
이 문자 받자마자 열이 받아 수신 차단을 걸었다.
정말 미친놈이지 구로가 고유지명을 왜 바꾼다는 거야?
구로의 의미를 알고 저렇게 설치는지 묻고 싶다. 이 동네는 아홉 신선이 놀던 동네다. 이름에 老는 仙과 같은 의미라는 것을 이 문자를 보낸 인간은 아는지 궁금하다.
이 조선 땅이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나라라는 것을 모르니까 함부로 고유 지명을 바꾼다. 꼭 해야 할 일본 놈이 각 발음이 안 나와 각림을 가꾸림 강림 고민하다가 강림으로 한 것을 바로 잡는 일은 안 하고 시흥을 금천구청역으로 바꾸고 큰 기업이나 대학교 이름을 고유역 명 대신 사용하는 수준 이하 짓거리나 구로 개명이 같은 수준이다. 호 알겠니?
얼마 전 오세훈이 김포공항을 서울 김포공항이라고 하겠다고 해서 호통을 쳤는데 오늘은 출마 후보자 구로 개명으로 열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