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로에베 X 온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업그레이드된 클라우드벤처 2.0과 새로운 퍼포먼스웨어 5월 14일 출시.

by Singles싱글즈

로에베X온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더 막강하게 돌아온 클라우드벤처 2.0


1244862872_1.jpg


1354207215_LOEWE_2025_ON_D7_HERO_RGB_CROPPED_4X5_000027.jpg 이미지 출처 : 로에베


로에베와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온(On)이 2025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핵심 제품인 ‘클라우드벤처 2.0’은 반투명 메시 어퍼에 로에베 특유의 애너그램이 넓게 펼쳐져 독특한 질감과 깊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 온의 대표 기술인 클라우드텍(CloudTec®) 쿠셔닝과 헬리온(Helion™) 슈퍼 폼을 결합해 하루 종일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마블 효과가 돋보이는 미션그립™ 고무 밑창이 시각적 포인트와 기능성을 동시에 강화하기도. 그래스 그린, 블루·레드·화이트 믹스를 포함한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인기 라인업 ‘클라우드틸트’ 역시 일렉트릭 블루와 페일 핑크 색상이 추가됐다. 함께 공개되는 의류 라인업에는 셸 재킷, 액티브 티셔츠, 테크 쇼츠 등 퍼포먼스와 일상 사이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이 포함, 모든 제품에는 로에베와 온의 공동 브랜딩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움직임의 미학


영상 출처: 로에베 @Loewe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조지 아이어스(George Eyres)가 촬영을 맡아 ‘움직임’을 테마로 예술성과 에너지의 조화를 포착했다. 프랑스 레 코스트 말르(Les Costes Males)를 배경으로 쌍절곤 아티스트 마나 키무라-앤더슨(Mana Kimura-Anderson), 암벽 등반가 매튜 벨(Matthew Bell), 댄서 마리-루이즈 에르톡(Marie-Louise Hertog), 트리커 다이스케 타카하시(Daisuke Takahashi) 등이 출연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는 동적인 움직임을 서정적 이미지로 풀어내 몸짓이 단순한 액션을 넘어 하나의 이야기와 예술적 표현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샘 데이비스(Sam Davis)가 제작한 메인 필름은 반복되는 시도와 실패, 그리고 이를 극복하려는 의지를 통해 퍼포먼스의 진정성을 조명하며, 이번 협업의 철학을 깊이 있게 전달한다. 컬렉션은 5월 14일 로에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5월 15일부터는 까사 로에베 서울, 신세계 강남점, 더현대 서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108_114045774_0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디젤, 2025 F/W 데님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