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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즈> 뷰티 프로젝트:EP 2. 헤어, 바디, 향수

서울과 뷰티의 공존과 공생, 그리고 그 면면을 탐구하는 프로젝트, 2번째

by Singles싱글즈

<싱글즈> 뷰티 프로젝트

: FROM 서울 TO 뷰티

- EP 2. 헤어, 바디, 향수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서울과 뷰티의 공존과 공생, 그리고 그 면면을 탐구하는 <싱글즈> 뷰티 프로젝트. 그 두번째 이야기는 헤어, 바디, 향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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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2. HAIR, BODY, FRAGRANCE


현시대의 K뷰티는 단순히 ‘뷰티’라고만 할 수 없다. 점점 경계선을 확장하더니 어느새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우리의 일상 속에 자리 잡았다. 이러한 경향은 헤어, 바디, 프래그런스 영역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 헤어케어 시장 규모는 약 995억2000만 달러(약 135조원)다. 올해는 1069억1000만 달러(약 145조원)에서 연평균 10% 성장해 2032년까지 2134억7000만 달러(약 289조원)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 한국의 프래그런스 제품 시장도 2023년 6200억원에서 매년 6.3%씩 성장해 2032년에는 1조8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모발과 두피, 바디를 마치 얼굴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싱글즈> 뷰티 프로젝트 두 번째 장은 서울 여성의 하루를 통해 K헤어, 바디, 프래그런스의 현 위치를 살펴봤다. 4인의 뷰티 전문가와 대화를 나누고, 익숙한 브랜드의 얼굴들을 곱씹고, 하루 중 꼭 마주하는 베스트셀링 제품을 들여다보고, 서울 한 바퀴를 돌아 향의 자취를 따라가면서.






PART 1. TREND READER

4인의 뷰티 전문가와 헤어, 뷰티, 프레그런스의 전망과 트렌드 그리고 한국 뷰티 신에서의 위치에 대해 나눈 이야기.

▶ 크리에이터 제이미포유가 K-바디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는?
▶ 미쟝센 브랜드 마케터 이윤주가 말하는 헤어의 '스킨케어화'
▶ 헤어 디자이너 민규가 말하는 K헤어의 위상
▶ 향수 브랜드 TAE CEO 최지선이 말하는 한국 퍼퓸의 다음 단계



PART 2. CHOOSE YOUR CARD

국내 및 글로벌 뷰티 시장을 겨냥한 아이돌과 뷰티 브랜드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

▶ 헤어, 바디, 향수 브랜드 앰배서더가 된 아이돌



PART 3. MY HAIR,MY BODY, MY FRAGRANCE

<싱글즈> 에디터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느좋' 브랜드 10.

▶ ‘느좋’ 헤어, 바디, 프래그런스 브랜드 10


PART 4. SNIFF, SNIFF!

서울 곳곳을 향기롭게 물들이는 서울 태생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

▶ 향으로 기억하는 서울 성수, 신사, 한남, 마포 플레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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