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숙소 5곳을 소개한다
일본부터 발리까지, 에어비앤비가 올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숙소 5곳을 소개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현지 문화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 중이라면? ‘에어비앤비 체험’을 활용해 여행을 떠나보자. 에어비앤비가 2025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한국인 게스트들이 작년 여름에 관심을 보인 인기 해외 여행지와 각 지역의 ‘게스트 선호’ 숙소를 소개하고, 올여름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김나영과 이지혜가 함께한 2025 에어비앤비 여름 캠페인, 두 셀럽이 직접 추천하는 가족 친화적인 숙소 선택 팁과 현지 감성을 즐기는 여행 노하우를 공개했다. 올여름 업그레이드된 ‘에어비앤비 체험’은 각 지역을 잘 아는 현지인이 직접 안내하는 랜드마크, 쿠킹클래스, 웰니스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해 여러 체험을 경험하고 싶은 이색 트래블러 혹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딱 맞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현대카드와 함께 여름 한정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현대카드 앱에서 확인해 보자. 그래서, 에어비앤비가 소개한 현지 감성 가득한 숙소는 어디?
음식에 진심이라면 주목. 미식 도시로 잘 알려진 오사카는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하다. 오사카 베이에 위치한 이 숙소는 주변에 다양한 음식점은 물론 대규모 수족관 오사카 해유관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가까워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오사카코 지하철역과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주변 도시를 탐방하기도 좋다.
▶ 숙소보러 가기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 여유롭게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오키나와에 방문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이 숙소는 다다미 형식의 침실을 포함해 총 3개의 침실과 전용 수영장, 배럴 사우나를 갖춰 가족 단위 여행객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숙소에서 차로 6분 거리에는 대규모 인공 해변도 있으니 물놀이도 즐겨보자.
▶ 숙소보러 가기
치앙마이는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로 거리 곳곳에서 고대 란나 왕국의 전통과 함께 예술가들이 만드는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핑 강 옆에 위치한 이 숙소는 럭셔리한 전통 태국식 주택으로 주요 관광지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면서도 도심 속에서 벗어나 오롯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2미터 길이의 전용 수영장에서 하루 종일 수영하고, 매일 아침 신선한 조식이 제공돼 아침밥 걱정도 없다.
▶ 숙소보러 가기
※ 해당 기사는 에어비앤비의 협찬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