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올여름 수영복은 이거! 스윔웨어 브랜드 해외 편

반짝이는 파도 속에서 더욱 아름다운 해외 스윔웨어 브랜드를 추천한다.

by Singles싱글즈

올여름 책임질 수영복?

하늘 아래 같은 비키니는 없는 법!

반짝이는 파도 속에서 더욱 아름다운 해외 스윔웨어 브랜드를 추천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올여름을 책임질 스윔웨어 브랜드 해외 편


1. 쿨한 말리부 감성 - 프랭키스 비키니

image (2).jfif


image (1).jfif 이미지 출처 : 프랭키스 비키니 인스타그램(@frankiesbikinis)


헤일리 비버의 최애 비키니 브랜드로 유명한 프랭키스 비키니. 미미 아이엘로와 프란체스카 아이엘로 모녀가 2012년 설립한 스윔웨어 브랜드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비키니를 선보인다. 플로럴 프린트와 대담한 곡선과 러플 트리핑, 크로셰 디테일 등 섬세한 장식이 돋보이는 피스들이 가득하며, 가볍고 탄탄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의 편안함도 신경 썼다. 올여름 스윔웨어 신상을 눈 여겨 보고 있다면 프랭키스 비키니를 잊지 말 것.




2. 미니멀리즘의 정석 - 제이드 스윔


image (4).jfif


image (3).jfif 이미지 출처 : 제이드 스윔 인스타그램(@jadeswim)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 부담스럽지 않은 디테일까지. 화려한 비키니 시장에서 클래식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차고 넘친다. 패션 에디터 브리타니 코제스키가 이끄는 럭셔리 스윔웨어 브랜드 제이드 스윔은 미니멀리즘의 정석과도 같은 수영복을 판매한다.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소재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비치웨어를 제작하며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미니멀이 전부 지루하다는 편견은 금물. 원 숄더에 백 리스 디테일, 셔링과 스트랩, 컷아웃 등 베이직에 재미난 변주 한 스푼을 끼얹는 것이 제이드 스윔의 매력이다.





3. 이토록 완벽한 핏의 스윔웨어 - 미아우


image (6).jfif


image (5).jfif 이미지 출처 : 미아우 인스타그램(@miaou)


로맨틱한 바이브와 빈티지 무드를 모두 잡고 싶다면 프랑스 기반의 브랜드 미아우가 적격이다. 파리 기반의 디자이너 알렉시아 엘카임이 론칭한 브랜드로 빈티지에 대한 철학과 미학을 기반으로 한다. 아일릿 디테일의 비키니부터 다채로운 그래픽 스윔 수트까지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 스윔 웨어는 디자인만큼이나 핏도 중요한데, 미아우의 스윔 웨어는 몸에 완벽히 달라붙어 체형을 아름답게 강조한다. 대담한 디자인과 키치한 미학을 품은 미아우의 비키니, 한 벌쯤 쟁여두는 건 어떨까.





4. 빅시 간판 엔젤의 스윔웨어 - 트로픽 오브 씨


image (8).jfif


image (7).jfif 이미지 출처 : 트로픽 오브 씨 인스타그램(@tropicofc)


빅토리아 시크릿 간판 엔젤로 유명한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이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트로픽 오브 씨는 2018년 론칭 이래 핫걸들의 여름을 책임지는 스윔웨어 브랜드로 끊임없이 거론되고 있다. 198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원피스나 비키니 스타일부터 수영에 최적화된 기능성 피스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지난 2022년에는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고향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컬렉션 라인을 론칭해 화제를 모으기도. ‘자연, 사랑, 여성’을 메인 테마로 삼는 트로픽 오브 씨의 네추럴한 스윔웨어를 직접 감상해 보자.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108_114045774_0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샌들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쇼핑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