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와 뉴욕 니트웨어 브랜드 PH5의 만남.
찰스앤키스와 뉴욕 니트웨어 브랜드 PH5의 만남, 미래적 감성으로 풀어낸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찰스앤키스가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브랜드 PH5와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5 S/S 뉴욕 패션위크에서 첫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각 브랜드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조화롭게 담은 것이 특징. ‘라이드 더 웨이브(RIDE THE WAVE)’라는 이름처럼 디지털 시대의 빠른 흐름을 그라데이션 페이드와 곡선형 마감, 물결 실루엣 등을 제품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로 시각화했다. 또한 PH5의 실험적인 미학을 더해 대담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협업 컬렉션은 총 세 가지 스타일의 슈즈와 하나의 백으로 구성됐다. 먼저 ‘나일론 웨이브 헴 샌들’은 구조적인 힐과 섬세한 소재로 독창적인 라인이 돋보이며, ‘그라데이션 웨이브 뮬’은 물결 형태의 밑창과 부드러운 색조가 조화를 이룬다. ‘매쉬 그라데이션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반투명 소재와 미래적인 디테일로 경쾌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찰스앤키스의 대표 아이템 ‘토니 크레센트 호보 백’은 PH5의 디자인 해석을 통해 ‘토니 그라데이션 매듭 백’으로 재탄생하기도.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과 매듭 핸들 디자인, PH5 특유의 그린과 퍼플 톤 그라데이션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찰스앤키스 x PH5 컬렉션은 오는 7월 1일 찰스앤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사전 예약을 통한 프리오더가 진행되니 참고해도 좋겠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