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헤어 스타일 관리법

신나게 놀아도 걱정 없이 스타일리시한 룩을 유지하는 비법을 모았다.

by Singles싱글즈

수영장 헤어 스타일 관리법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1. 브레이드 헤어


779078461_1785.jpg


바캉스의 낭만적인 분위기에 흠뻑 젖고 싶다면? 꾸안꾸 효과를 볼 수 있는 브레이드 헤어가 제격. 평소 시도할 수 있는 브레이드 스타일링은 넘쳐나지만, 물놀이를 할 때는 머리카락 한 올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하게 땋은 룩이 적당하다. 물에 흠뻑 젖은 후에도 공들인 헤어스타일이 유지되기 때문. 브레이드 헤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오마이걸 미미가 선택한 두 갈래 브레이드 헤어를 추천. 아래로 묶은 로 브레이드가 아닌 귀보다 살짝 더 높은 위치를 시작점으로 연출하면 발랄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뻔한 브레이드 룩이 싫다면 여러 갈래의 모발을 촘촘히 땋는 것 또한 방법. 특히 벨라 하디드처럼 헤어밴드를 함께 연출하면 힙한 무드는 물론 자칫 흘러내릴 수 있는 잔머리까지 차단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포스터 걸처럼 다른 컬러의 헤어피스 또는 체인 등의 액세서리와 함께 땋으면 누구보다 화려한 스윔 룩을 뽐낼 수 있다.




2. 트위스트 번 헤어


258005161_1786.jpg


삐죽삐죽한 텍스처가 특징인 트위스트 번 헤어. 대충 묶은 듯한 느낌이 날수록 힙한 스타일이라 손재주가 없는 이들도 손쉽게 연출 가능하다. 준비물 또한 고무줄 하나면 끝. 먼저 원하는 위치에서 모발을 하나로 묶어 동그란 번 모양으로 만든다. 그다음 고무줄을 옆으로 잡아당겨 공간을 만든 후, 번을 한 바퀴 더 감아 남은 모발을 공간 사이로 뺀 뒤 고무줄을 감아 고정시키면 완성. 어딘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두아 리파처럼 선글라스를 툭 얹어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3. 모자 스타일링


1500191929_1787.jpg


모발이 짧거나 앞머리가 있어 고민이라면 스타일리시한 모자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머리를 푼 뒤 모자를 쓸 때는 수영 전 스트레칭처럼 준비 단계가 필요하다. 가벼운 텍스처의 헤어 에센스나 오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물놀이 후 부스스함을 방지하는 것. 스포티한 매력의 볼캡을 주로 쓰지만, 광대뼈와 턱 라인이 부각되는 것이 싫다면 헤일리 비버처럼 버킷햇을 챙기자. 눈썹이 살짝 보이는 위치까지 푹 눌러쓰면 얼굴이 한층 더 갸름해 보이고 쨍한 햇볕 아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 이어지는 수영장 헤어 스타일은 아래 기사 본문에서!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으로 완성하는 글로우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