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줄 보디&핸드 케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
무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줄 보디&핸드 케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 바이레도, 이솝, 모로칸오일에서 선보인 주목할 만한 보디&핸드 케어 신제품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바이레도가 새로운 핸드 컬렉션 ‘YUZU TREE’를 선보인다. 핸드 워시와 핸드 크림으로 구성돼 기존 보디케어 라인업에 선택지를 더한 것. ‘YUZU TREE’는 이탈리안 만다린과 신선한 유자 껍질에서 느낄 수 있는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아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다. 바이레도 특유의 깊고 레이어링 된 향조 덕에 사용 후 은은하게 손에 남는 잔향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무더운 여름에 사용에 딱이다. 상쾌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바이레도의 ‘YUZU TREE’ 컬렉션을 눈여겨보자.
보디케어에 진심이라면 이미 알고 있을 이솝의 제라늄 리프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출시 2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돕는 제라늄 바디 스크럽과 목부터 발끝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라늄 리프 바디밤으로 구성된다. 제라늄 리프와 만다린, 베르가못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돼 상쾌한 시트러스 허브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씻어낸 후에도 보습감이 남아있어 한 번 사용해 본 이들은 계속해 구매하게 될 것이다.
땀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줄 여름철 보디 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모로칸 오일 샤워 젤 2종을 추천한다. 고농축의 순한 젤 포뮬러가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을 생성해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아르간 오일과 글리세린이 함유돼 얇은 수분 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달리아 페탈, 샌들우드 조합으로 우아하고도 매혹적인 향을 선사하는 ‘샤워 젤 달리아 루즈’와 스파이시 앰버, 우디 조합으로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샤워 젤 프래그런스 오리지널’로 여름철 싱그러운 보디 케어를 해보자. 물로 씻어낸 후에도 은은하게 유지되는 향이 무더위에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건 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