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만나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보내는 ‘뷰캉스’.
찜통 같은 날씨가 계속되는 지금,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 호텔에서 만나는 뷰티 브랜드와 함께 보내는 ‘뷰캉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을 하는 풀캉스 패키지 고객에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 서머 세트를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선세럼, 냉방으로 건조를 완화하는 핸드크림, 무더위 속 산뜻한 무드를 더해주는 오드 퍼퓸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뷰티 3종을 구성했다. 피부와 기분까지 케어해주는 풀캉스 패키지를 만나보자.
파라스파라 서울은 프리미엄 살롱 브랜드 아윤채와 ‘힐링 포레스트’를 주제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파라스파라 서울의 각 공간에서 아윤채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된다. ‘힐링 포레스트 트래블 키트’와 피크닉 매트, 그리고 손거울이 제공되는 ‘힐링 스테이 패키지’, 사우나에서 만나는 아윤채의 대표 제품 인핸싱 실키 오일, 거마 카밀 스칼프 세럼, 에어리 베일 볼륨 픽서 등 5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총 4회에 걸쳐 아윤채가 선정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도 열린다.
카시아 속초가 몰바니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와 함께하는 이번 협업은 몰바니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와 카시아 속초의 옐로가 조화를 인피니티 풀 공간을 꾸몄다. 동해바다의 청량함과 몰바니의 내추럴한 감성이 어우러진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수영장 2인 이용권 그리고 몰바니 스킨케어 기프트 박스가 포함된다. 민감한 여름 피부를 위한 LHA 율피 젤 클렌저, 아티초크 수딩 아크네 포어 토너 패드, 트리플 디펜스 데일리 선크림이 포함돼 물놀이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도심을 떠나 특별한 여름날을 보내고 싶다면 ‘서머 글로우 위드 몰바니’ 패키지를 예약해 보자.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