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부터 가슴, 승모근까지, 보디의 숨은 곳을 위한 맞춤 케어 방법
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은 곳이 없는 보디 부위별 맞춤 케어의 시대다. 겨드랑이부터 가슴, 승모근까지, 보디의 숨은 디테일을 위한 맞춤 케어 방법과 추천 뷰티템을 소개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여름만 되면 감추고 싶어지는 겨드랑이. ‘겨터파크’라는 민망한 상황을 피하고자 디오더런트를 바르는 것이 외출 준비 루틴 중 하나가 된 요즘이다. 하지만 겨드랑이는 살과 살이 계속 맞닿아 있기 때문에 습한 환경에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디오더런트의 효과를 맛본 이상 사용을 중단하기는 어려울 테니 피부에 순한 제품을 선택하고 샤워 시 겨드랑이 위생을 신경 쓰는 자세가 필요하다.
1. 조즈 우먼 퍼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100ml 7만5천원 Eisenberg
2. 나이아신아마이드 롤온 데오드란트 화이트 머스크 75ml 9천9백원 46cm.
3. 오토데오드란트 73g 3만8천원 Malin+Goetz
목과 어깨선을 따라가다 옷걸이처럼 솟은 승모근이 눈에 띈다면 이곳을 당장 관리해야 한다는 신호다. 현대인이라면 피해 갈 수 없는 돌처럼 딱딱한 승모근은 어깨 통증과 두통을 일으킬 뿐 아니라 목이 짧아 보이게 해 옷태를 망치는 주범이기 때문. 장시간 경직된 자세로 살아가는 만큼 매일 시간을 투자해서라도 승모근의 피로를 풀어 유연하게 만들어야 한다.
1. 크레마 비소 데콜레떼 100ml 14만8천원 Santa Maria Novella
2. 아로마 넛 슬림핏 바디 괄사 세럼 60ml 3만5천원 Nutseline.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