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곳까지 케어하는 시대의 보디 루틴, 그 두 번째 이야기.
눈에 잘 띄지 않는다고, 관리도 놓쳐도 될까? 종아리부터 팔꿈치, 발, 그리고 Y존까지. 숨겨진 곳까지 케어하는 시대의 보디 루틴, 그 두 번째 이야기.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여름은 길고 날은 더워지니 덜렁거리는 종아리 살을 없애기 위한 노력을 안 할 수가 없다. 부기와 작별하고 싶다면 운동, 바른 생활습관 유지 등 여러 수단을 동반해야 하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쏟아지는 날씨에는 집에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이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다. 마사지 크림을 곁들여 하루 30분씩 투자해보자. 혈액순환과 함께 굳어진 근육이 이완되면서 퉁퉁 부은 다리의 긴장이 한결 풀릴 테니.
1. 에너자이징 에멀젼 스무스 타이어드 레그스 125ml 5만 1천원 Clarins.
2. 서큘레이팅 마사지 크림 주니퍼베리 & 레몬 100ml 2만4천원 Aromatica.
발은 몸의 체중을 온전히 지탱해주는 고마운 존재다. 막중한 역할과는 달리 발의 피로는 방치하기 십상이다. 하지만 여름철을 맞아 발의 존재감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고통받아온 발이 눈에 띄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그간 드러났던 증상을 주의 깊게 들여다보면서 온종일 혹사당한 발에 휴식 시간을 줄 것. 짧은 족욕과 마사지만으로도 한결 가벼워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을 테다.
크레마 감베 삐에디 150ml 7만9천원 Camaldoli.
팔꿈치는 뼈가 돌출돼 있어 신체 구조상 외부와 마찰이 많다. 그런 만큼 피부 보호를 위해 주름이 발달했고 주름에는 피지선이 적어 반복적으로 접었다 펴다 보면 건조해지기도 한다. 건조함이 심해지면 각질이 두꺼워지며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 팔꿈치 색소 침착의 원인을 이해했다면 해결법을 찾기 쉬워진다.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을 더해주면 해결된다는 뜻!
10% 아하 각질제거 바디로션 210ml 4만6천원 Paula's Choice.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