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IFESTYLE

애플 TV, 손흥민 LAFC 홈 데뷔전 독점 중계

애플 TV MLS Season Pass 독점 생중계로 펼쳐진다.

by Singles싱글즈

손흥민의 LAFC 홈 데뷔전이 오는 8월 31일, 전 세계 팬들을 향해 애플 TV MLS Season Pass 독점 생중계로 펼쳐진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애플 TV MLS Season Pass,

손흥민 LAFC 홈 데뷔전 독점 중계


1235208756_son_lafc_appletv_3.jpg


Apple TV 앱의 메이저 리그 축구 구독 서비스인 'MLS Season Pass'가 오는 8월 31일 열리는 손흥민 선수의 LAFC 홈 데뷔전을 독점 중계한다. 이번 경기는 샌디에이고 FC와 로스앤젤레스 FC와의 맞대결로,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 선수는 "꿈이 현실이 되었다.로스앤젤레스는 정말 환상적인 도시다. 승리를 위해 여기에 왔고, 팬 여러분에게 흥미진진한 축구를 보여드릴 계획이다"며, "매 순간이 즐겁다. 앞으로도 MLS가 계속 성장하고, BMO 스타디움의 홈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son_lafc_appletv_1.jpg 이미지 출처 : 로스앤젤레스 FC 인스타그램(@lafc)


애플 티비의 MLS Season Pass는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Apple 기기, 셋톱박스, 게임 콘솔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기, 스마트 티비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게다가 MLS Season Pass는 원래 가격인 149,000원의 절반인 69,000원으로 남은 시즌 구독이 가능하며, 기존 Apple TV+ 구독자는 MLS Season Pass를 49,000원에 구매해 남은 2025 시즌을 시청할 수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자.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애플과 삼성전자가 선보인 보이스 피싱을 막는 AI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