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IFESTYLE

세븐틴 우지, 호시 나란히 군입대! 전역일은?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와 우지가 이틀 간격으로 나란히 군에 입대했다.

by Singles싱글즈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호시와 우지가 이틀 간격으로 나란히 군에 입대했다. 이로써 세븐틴은 정한과 원우까지 총 4명의 멤버가 군에 복무하게 됐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세븐틴 우지, 호시 나란히 군입대! 전역일은?


saythename_17_1.jpg


지난 9월 8일과 9일, 인천에서 열린 ‘세븐틴 월드 투어 NEW_in 인천’에 참석한 세븐틴 호시와 우지. 무대에 오르지 않고 객석에서 공연을 지켜본 그들에게는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 바로 군 복무를 앞두고 있었기 때문.



saythename_17_6.jpg


saythename_17_4.jpg

우지는 9월 15일, 호시는 9월 16일 육군 현역으로 나란히 입대했다. 이로써 세븐틴은 앞서 입대해 대체복무를 이행 중인 정한과 원우까지 현재 총 4명의 멤버가 군 복무 중인 상황이 됐다. 두 사람은 삭발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건강히 다녀오겠다”는 약속을 남겼다.



saythename_17_7.jpg


특히 호시는 입대 당일인 9월 16일, 솔로곡 ‘TAKE A SHOT’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남겼다. 레이지 힙합 장르의 이 곡은 더 높이 날아오르겠다는 호시의 다짐을 담고 있다. 또한 그는 아프리카 잠비아 지역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1억 원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전역일은 우지가 2027년 3월 14일, 호시가 2027년 3월 15일로 예정돼 있다. 단 하루 차이로 다시 팬들 곁에 돌아올 두 멤버를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계정(@saythename_17, @ho5hi_kwon, @leesoohyuk)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국내 첫 수상 대중교통 ‘한강버스’, 18일 운항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