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팝 스타와 클래식 데님 브랜드의 만남
라이징 팝 스타와 클래식 데님 브랜드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가장 트렌디한 데님 팬츠가 출시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여기 데뷔 앨범 발매 직후 ‘차세대 팝 아이콘’, ‘제2의 브리트니 스피어스’라는 수식어를 꿰찬 아티스트가 있다. 바로 애디슨 레이(Addison Rae)다. 짧은 틱톡 영상을 만드는 것에서 시작된 그의 여정은 이제 월드 투어에 이르렀다. 그녀와 미국의 데님 브랜드 럭키 브랜드(Lucky Brand)의 만남이 성사됐다.
2000년대 데님팬츠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애디슨 울트라 로우 플레어(The Addison Ultra Low Flare)’는 힙 라인과 플레어 스타일의 밑단이 돋보인다. 두 가지 워싱 옵션으로 출시된 협업 제품은 각각 129달러. 뉴욕과 LA 거리에 그의 개인 번호가 적힌 빌보드를 설치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그러나 캠페인 영상 속 애디슨 레이의 워킹과 배경에 깔리는 그의 음악만으로 이미 젠지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전 세계 틱톡커 중 다섯 번째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애디슨 레이와의 협업은 새로운 추진력이 필요한 럭키 브랜드에 영리한 선택이다. 그의 관능적 이미지를 빌려 환골탈태할 럭키 브랜드의 귀추가 주목된다. 컬렉터블 백 패치와 커스텀 라벨, 스탬프 등 구매자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선택지까지 제시한 이들의 협업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및 매장, Macy’s와 아마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우 라이즈 트렌드가 절정에 이른 지금, 과감한 울트라 로우 플레어에 도전해보자.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