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이븐래디언스 일루미네이팅 세럼’으로 투명한 광채를 되찾아보자.
뜨거운 태양이 지나간 자리에 남은 칙칙함에 작별 인사를 고할 때. 피부 전문가들이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개발한 브라이트닝 혁신 성분 티아미돌로 완성된 유세린 ‘이븐래디언스 일루미네이팅 세럼’으로 투명한 광채를 되찾아보자.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여름 내내 피부를 덮친 강력한 자외선은 단순 그을림만 남기는 게 아니다. 멜라닌이 과다 생성되며 피부 톤은 칙칙해지고, 표면 또한 거칠어지며 광채를 잃는다. 특히 장시간 누적된 열 자극은 피부 깊숙이 영향을 미쳐 탄력 저하와 미세한 색소 침착까지 유발한다. 이럴 때 필요한 건 피부 본연의 맑은 톤을 되찾아줄 브라이트닝 케어. 120년 역사의 글로벌 No.1 브라이트닝* 브랜드 유세린의 ‘이븐래디언스 일루미네이팅 세럼’은 피부 전문가들의 10년 이상 연구 끝에 탄생한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유세린 단독 특허** 혁신 성분 티아미돌을 담아 자극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 광채를 되찾아준다.
티아미돌은 5만 건 이상의 원료 테스트와 110건 이상의 임상, 28개 국가 8500명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거쳐 개발됐으며, 이 외에도 15건의 과학 논문과 30건의 글로벌 학술지 등재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 입증된 고효능 광채 성분이다. 단 2주*** 사용만으로도 피부 광채 29.3% 개선, 피붓결 11% 개선, 피부 투명도 1.8% 개선이라는 3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임상 결과로 입증하며 마치 에스테틱에서 케어받은 듯 피부 깊숙이 빛을 채운다.
*IQVIAConsumerHealthSell-Outdata, Sales (value) fortheperiodMAT03/2024 limitedtoCHCclasses **특허번호: EP2758381B1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기기평가 결과 / 기간: 24.12.12~24.12.27 / 35~59세 여성 23
일반적인 광채 세럼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거나 배출을 촉진하고 항산화 방어, 빛 반사 개선과 같은 효과를 위해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활성 성분을 포함해 피부 각질층을 자극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는 따가움, 붉어짐, 건조함을 유발하므로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븐래디언스 일루미네이팅 세럼은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수분 장벽을 유지해주는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자극없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의 최신 포뮬러 기술 또한 눈에 띈다. 빠르게 흡수되는 크리스탈 테크놀로지 덕에 바르는 즉시 흡수돼 끈적임이나 잔여감 없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벨벳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밀착돼 어떤 스킨케어 제품과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효과를 겸비해 에스테틱 관리 후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고 효과적인 광채 케어를 누릴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을 망라한 전 세계 1600명 이상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통해 건성, 지성, 여드름성 피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음도 입증했다.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는 물론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칙칙해진 안색이 고민이라면 매일 아침과 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다음 크림 단계 전, 이븐래디언스 일루미네이팅 세럼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보자. 단 2주 만에 맑고 투명한 빛이 감도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테니까.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