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으로 만나는 새로운 시작 - 바이레도, 미우미우

두 브랜드가 제안하는 새로운 향

by Singles싱글즈

낙관과 생동감을 담은 바이레도의 ’알토 아스트랄‘, 자유로운 영혼을 상징하는 미우미우의 ’미우틴‘. 두 브랜드가 제안하는 새로운 향이 시작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향으로 만나는 새로운 시작

- 바이레도, 미우미우



바이레도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Alto Astral)


newperfume_1.jpg 이미지 출처 : 바이레도 인스타그램(@officialbyredo)


바이레도가 신제품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포르투갈어로 ’기분이 북돋은 상태‘를 의미하는 ‘알토 아스트랄’은 브라질의 생동감과 낙관주의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부드러운 코코넛을 시작으로 자스민의 섬세함과 몽환, 밀키한 머스크가 어우러져 피부 위에 포근하게 안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newperfume_2.jpg 이미지 출처 : 바이레도 인스타그램(@officialbyredo)


신선함과 따스함, 맑음과 온화함 사이의 균형을 이루며 감정의 빛을 머금은 향기라는 이번 신제품은 바이레도의 창립자인 벤 고헴의 퇴임 후 출시된 첫 번째 향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향수 이상의 경험을 전하는 바이레도의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은 9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8만원 부터 시작한다.






미우미우

미우틴(miutine)


newperfume_4.jpg


newperfume_3.jpg 이미지 출처 : 미우미우 인스타그램(@miumiu)


미우미우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소식에 주목하자. 미우미우가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 ’미우틴(miutine)‘을 출시한다. 미우틴은 딸기의 싱그러움과 바닐라와 흑설탕의 달콤한 향으로 완성됐다. 캠페인 영상 속 엠마 코린이 정의하는 ’Miutine‘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삶을 여유롭게 탐색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뜻한다고. 강인하고도 자유로운 여성성을 담아낸 미우미우의 신상 향수 미우틴, 세포라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줄기세포로 다시 태어나다 1 – 선택할 수 있는 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