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 1 촬영지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여행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 2>가 오늘(3일) 파트2로 돌아왔다. 이를 기념해 시즌 1의 촬영지 루마니아 부쿠레슈티로 떠나보자.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오늘(9월 3일) 팀 버튼이 선사한 음산하고 매혹적인 세계,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가 시즌 2 파트2가 공개됐다.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이야기는 시즌 2에서 아일랜드로 자리를 옮겼지만, 여전히 시즌 1의 고딕 무드를 완벽하게 간직한 장소가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 남아있다. 지금, 전 세계 팬들의 발길을 이끄는 웬즈데이 촬영지로 함께 떠나보자.
몬테오루 하우스는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고딕 미학을 완성한 곳이다. 윔스 교장실과 여러 교내 장면이 촬영되었으며, 웬즈데이가 타일러와 무도회장으로 내려가던 화려한 계단 역시 바로 여기다.
네버모어 학생들이 수업을 받던 이국적인 온실은 부쿠레슈티 식물원이다. 웬즈데이처럼 1만 여 종이 넘는 식물 사이를 거닐며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곳이다.
칸타쿠지노 성은 네버모어 아카데미 외관으로 등장한 상징적인 건축물이다. 과거 왕자의 여름 별장이었던 이 성은 현재 아트 갤러리로 운영되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인스타그램 계정 @wednesdaynetflix @visitbucharest_official @cantacuzinocastle @gradina.monteoru @gradina.botanica.din.bucuresti @carturesticarusel @steppingthroughfilm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