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TRAVEL

국가대표 옌스 카스트로프의 고향, 뒤셀도르프 여행

축구 열정과 예술적 낭만이 공존하는 도시, 뒤셀도르프.

by Singles싱글즈

독일 유스 대표팀 출신으로 지난 8월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된 옌스 카스트로프. 뜨거운 관심 속, 그의 고향 뒤셀도르프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축구 열정과 예술적 낭만이 공존하는 도시로 떠나본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새로운 태극전사 옌스 카스트로프의 고향은 어디? 뒤셀도르프 여행


JensCastrop_1.jpg 이미지 출처 : 옌스 카스트로프 인스타그램(@jenscastrop)


지난 8월,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발탁되며 주목받고 있는 옌스 카스트로프. 새로운 국가대표를 맞이하는 특별한 방법으로 그가 자라온 도시 뒤셀도르프로 시선을 돌려봤다. 그가 나고 자란 독일의 뒤셀도르프는 단순한 고향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 도시다. 게르하르트 리히터와 요제프 보이스의 흔적이 살아 있는 쿤스트팔라스트 미술관, 유럽 패션 거리로 손꼽히는 쾨니히스알레, 그리고 프랭크 게리의 건축물이 모여 있는 메디엔하펜까지. 예술적 영감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이곳은, 축구 선수 카스트로프의 뿌리를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배경이다.




쿤스트팔라스트 미술관


JensCastrop_2.jpg


쿤스트팔라스트 미술관은 쿤스트아카데미를 중심으로 활동했던 게르하르트 리히터와 요제프 보이스의 예술적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쾨니히스알레


JensCastrop_3.jpg


쾨니히스알레(Königsallee)는 유럽 최고의 패션 거리 중 하나로, 운하를 따라 늘어선 상점과 노천카페는 걷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메디엔하펜


JensCastrop_4.jpg
JensCastrop_5.jpg


메디엔하펜(MedienHafen)은 프랭크 게리를 비롯한 스타 건축가들이 디자인한 미래적인 건축물이 모여 있는 낡은 항구다. 마치 춤을 추는 듯한 프랭크 게리의 노이어 촐호프 앞에서 인생샷은 필수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계정(@jenscastrop, @kunstpalast, @visit_duesseldorf, @placesofgermany.de, @awesome.duesseldorf, @brauerei_uerige, @fuechschen_alt, @duesseldorferaltstadt)





▼ 이어지는 뒤셀도르프 여행지가 궁금하다면? 아래 기사 본문에서!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웬즈데이 시즌 2> 공개 기념, 부쿠레슈티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