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셀럽들이 선택한 생로랑의 밤, 프란체스코 클레멘테 전시

스타들의 방문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던 오프닝 리셉션 현장을 만나보자.

by Singles싱글즈

생로랑이 현대미술가 프란체스코 클레멘테와 함께한 2025 여름 캠페인 전시를 서울 청담 플래그십에서 선보였다. 김나영, 차정원, 이종원 등 스타들의 방문으로 더욱 화제를 모았던 오프닝 리셉션 현장을 만나보자.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셀럽들이 선택한 생로랑의 밤,

프란체스코 클레멘테와 함께한 전시


생로랑(Saint Laurent)이 이탈리아 출신 현대미술가 프란체스코 클레멘테(Francesco Clemente)와 협업한 2025 여름 캠페인 전시가 서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다. 이번 전시는 뉴욕과 파리를 거쳐 서울에 상륙했으며, 클레멘테의 초상화 작품과 생로랑 캠페인 이미지를 나란히 공개하며, 패션과 예술의 깊은 대화를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오프닝 리셉션에는 배우 차정원, 방송인 김나영, 배우 이동휘가 참석해 각자의 개성 넘치는 생로랑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김나영은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미소로 현장을 사로잡았고, 차정원과 이동휘 역시 자신만의 감각적인 룩으로 생로랑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생로랑의 정체성을 시크하게 드러낸 차세대 배우 이종원과 모델 로렌의 모습도 포착됐다. 두 사람은 각각 온미남과 냉미남 매력을 오가며 생로랑 룩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다. 이번 전시는 생로랑이 꾸준히 이어온 "예술과 패션의 교차점”을 서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 싱글즈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현장 직캠을 통해, 스타들과 함께한 생로랑의 밤을 생생하게 만나보자.



생 로랑 프란체스코 클레멘테 전시

일정 ~ 9월 14일 일요일

장소 생 로랑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강남구 압구정로 436)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서울 패션 신상 스폿: 아디다스 러닝랩, 아이앱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