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폼을 얹은 듯 부드럽게, 캐러멜 시럽처럼 달콤하게.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정제된 레드 브릭 컬러에 매트 텍스처를 더해 한층 시크한 무드를 완성하는 모노크롬 소프트 매트 립스틱 B101 티에폴로 6만5천원 Prada Beauty. 차분한 브라운에 경쾌한 오렌지를 가미한 컬러로, 새틴처럼 우아하게 마무리해주는 립 크렘 플루메리아 9만3천원대 Chantecaille. 레이어링할수록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텍스처가 특징. 짙은 브라운 컬러임에도 칙칙함 없이 맑은 무드를 연출하는 루쥬 코코 밤 샤인 752 허니 블리스 5만1천원 Chanel Beauty.
Chanel Beauty 립앤치크 웨이크 업 핑크와 비브란트 코랄을 섞어 완성한, 잘 익은 펌킨 라테 같은 따뜻한 오렌지빛을 광대 주변에 넓게 블렌딩한다. Gucci Beauty 블러시 드 보떼 치크 로지베이지로 눈과 볼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속눈썹 위에 RMK 브라운오렌지 컬러 마스카라를 덧바른다. 마무리는 Shu Uemura 키누 매트 BR793으로 또렷한 가을빛을 입술 위에 눌러 담듯 채워준다.
부드러운 라테 베이스에 캐러멜 시럽처럼 스며든 골드 포인트가 룩을 우아하게 만든다. 눈가에 Simihaze Beauty 멜팅 브론징 밤 시더로 따뜻한 음영을 쌓고,YSL Beauty 꾸뛰르 미니 클러치 800 오버 도어의 브라운 계열을 믹스해 눈꼬리부터 눈 앞머리까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M.A.C 대즐 섀도우 아이라이크 2 와치를 눈두덩 정중앙에 얹으면, 골드 시럽을 한 방울 떨어뜨린 듯 은은한 광이 살아난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