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바다, 일상과 여행을 넘나드는 데이즈데이즈의 여정
10주년. 여름과 바다, 일상과 여행을 넘나드는 데이즈데이즈의 여정은 또 다른 시작점에 서 있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데이즈데이즈(Daze Dayz)’의 ‘Daze’는 눈부신, 멍함이라는 뜻이다. 늦여름 햇살 아래 잔잔하게 물결치는 파도를 바라보며 느낀 몽환적인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이다. 2015년 국내 외 패션 브랜드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혜영 디자이너가 론칭했다.
유혜영은 바쁜 일상을 즐기는 야망가이자, 순간의 여행을 사랑하는 모험가다. 여름, 바다, 여행, 서핑에 대한 그의 뜨거운 애정은 브랜드 전반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있다. 지중해의 투명한 바다, 청량한 하늘, 싱그러운 팜트리 등 자연은 디자인의 모티브가 되고, 여성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스윔웨어는 총 4가지 사이즈로 제작된다.
또 브랜드 철학의 중심엔 지속 가능성이 있다. 버려진 페트병, 폐그물, 남겨진 원단을 재활용한 원사로 스윔웨어를 만들고, 환경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쉽게 분해되거나 재활용 가능한 포장 패키지를 사용한다. 제주 바다를 청소하는 비영리단체 세이브제주바다와 함께 비치 클린 캠페인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데이즈데이즈는 ‘데데걸’이라는 애칭으로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공통된 취향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기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추구한다.
온라인 dazedayz.com
오프라인 데이즈데이즈 한남동 쇼룸
주소 서울시 이태원로 54길 58-14, 2층
운영 시간 11: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02-794-4403
사진 ⓒ DAZE DAYZ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