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부터 힙합, 밴드까지, 쿠팡플레이와 Mnet이 준비한 화제의 예능
다음 달은 ‘서바이벌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K-뷰티부터 힙합, 밴드까지, 쿠팡플레이와 Mnet이 준비한 화제의 프로그램 3편을 먼저 만나보자.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2025년 가을, 도파민 제대로 터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3편이 줄줄이 공개될 예정이다. 메이크업, 힙합, 밴드까지 장르별로 다채롭게 펼쳐질 세 가지 경쟁 무대를 아래에서 만나보자.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부터 해외 활동 메이크업 전문가, K-뷰티 신예 크리에이터까지 60인의 전문가가 맞붙는 역대급 메이크업 경연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 MC를 맡은 이효리부터 심사위원으로 정샘물, 이사배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투어스와 고윤정, 한예슬. 김태희, 성유리가 티저에 모델로 출연하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했다.
예고편 속 MC 이효리의 “메이크업 하나로 사람을 이렇게 울리나요?”라는 말은 단순한 경쟁을 넘어, 감동까지 담아낼 프로그램이 될 것임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 일정 10월 3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공개, 쿠팡플레이
'언프리티 랩스타'가 이번엔 글로벌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 : 힙팝 프린세스>로 돌아온다. 한일 합작 ‘HIP POP 걸그룹’ 서바이벌답게 ’아이들 소연‘, ’개코‘의 K-POP 프로듀서 대표로, ’리에하타‘, ’이와타 타카노리‘ J-POP 프로듀서 대표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평균 연령 17세인 양국 참가자 40인의 프로필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K-POP과 HIP HOP 그리고 J-POP이 한데 어우러져 만들어질 새로운 아이덴티티에 주목해보자.
공개 일정 10월 16일 목요일 오후 밤 9시 50분 첫 방송, Mnet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