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잘알' 아이돌 3팀, XG, 코르티스, 피원하모니가 보여주는 패션.
케이팝 아이돌들의 패션이 끊임없이 진화중이다.
'패잘알' 아이돌 3팀, XG, 코르티스, 피원하모니가 보여주는 패션에 대해 알아본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어떻게 아이돌 콘셉트가 멧 갈라? "I just turned the Met Gala into an X-GALA"라는 자신감 넘치는 후렴구 가사에서 알 수 있듯, XG의 신곡 [GALA]에서 보여준 그들의 스타일링은 어쩌면 멧 갈라 그 이상이었다.
코이세이오의 스페셜 코스튬, 2000Atelier의 아방가르드한 드레스, Lalune의 메탈릭한 커스텀 룩까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착장들은 곡의 메시지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XG만의 대담한 쿠튀르를 보여준 [GALA]와 내년 1월 공개될 그들의 첫 정규 앨범은 팬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뛰게 하기 충분하다.
요즘 가장 핫한 신인 보이그룹 코르티스. 그들의 첫 번째 EP 수록곡 [FaSHioN]의 가사가 화제다. 동묘 구제 시장에서 빈티지 의류를 디깅한다는 내용이 등장하는가 하면, 패션 중고 거래 플랫폼 후루츠를 언급하기도.
그들의 추구미는 릭 오웬스의 다크웨어부터 인디 슬리즈 스타일, 에디 슬리먼의 스키니한 실루엣까지 멤버별로 개성 넘친다. 유행에 편승하지 않는 당당함이 매력. 젠지 세대 사이에서 이미 뜨거운 빈티지 열풍에 기름을 끼얹을 코르티스의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