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시콜콜 Mar 07. 2022

'전석 매진' 한류스타 BTS가 해외콘서트로 버는 금액

BTS 미국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매진
해외 콘서트에서 벌어들이는 수입 수준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스타 BTS가 해외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해외 공연으로 벌어들이는 수입 수준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음 달 진행되는 그룹 BTS(방탄소년단)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콘서트는 예매 첫날 전 좌석이 매진되었다.


BTS 멤버가 직접 밝힌 '전세기' 타는 이유...더보기▼

“솔직히 무서워요” BTS 뷔가 직접 말한 방탄소년단이 전세기 타는 이유


가요계에 따르면 BTS는 4월 8~9일과 15~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를 총 네 차례 열 계획이다.


이에 지난 2일에는 미국 티켓 예매 사이트인 티켓마스터를 통해 콘서트 선예매를 진행했는데, 예매 첫날 전 좌석이 매진되면서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흥행력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티켓마스터 측에서는 "BTS의 공식 팬클럽 아미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했는데 압도적 수요로 티켓이 매진됐다"라며 "일반 예매는 별도로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공지했다.



BTS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할 공연은 온·오프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는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은 별도의 장소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BTS는 미국 콘서트에 앞서 오는 3월 10일과 12~13일 국내 콘서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 오프라인 공연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일부 국내 팬들은 BTS의 콘서트 티켓팅이 하늘의 별 따기이다 보니,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관람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신청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데뷔 후 가장 큰 위기 맞았다는 BTS, 대체 왜?...더보기▼

잘 나가던 방탄소년단, 데뷔 후 가장 큰 위기 맞았습니다


한편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BTS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수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BTS는 해외 콘서트에서 얻는 수입 또한 수백억 대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었던 대면 콘서트에서, 이들은 약 3,330만 달러(한화 394억 원)의 티켓 판매 수입을 기록했다. BTS는 당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공연으로 21만 4,000장의 티켓을 판매했다.



작가의 이전글 러시아가 전쟁 중 사망한 군인가족에 지급하는 위로금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