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8 | The Priceless | The Brightest Days
TITLE_The new K8 | The Priceless | The Brightest Days
LINK_https://www.youtube.com/watch?v=SPqVsZ354qo
CONTEXT & IDEA_ 인간은 모두 늙는다. 인간은 모두 죽는다. 유한한 삶 속에서 인간은 끊임없이 살아있는 이유와 가치를 탐색한다. 광고 속 K8의 남성은 오래전 부모의 사진을 보고 드라이브를 제안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노부부는 소녀와 소년이 된다. 드라이빙 하나로 시간을 되돌려 감상에 젖을 수 있는 것만큼 The Priceless한 게 얼마나 될까. 이 이야기에서만큼 기아자동차의 세단 K8은 그저 움직이는 기계를 초월한 The Brightest Days를 누리게 해주는 타임머신의 기능과 감동을 전달한다. 2분 22초 길이의 이 영상은 숏폼이 모바일 세대의 뇌를 정지시키는 동시대에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지위를 차지한다. 누군가는 너무 길다며 중간에 이탈할 수 있겠지만 메시지를 끝내 흡수한 자들은 그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경험을 할 것이다. 이것이 크리에이티브 컨텐츠를 만드는 자들의 영원한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