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비행하고 글 쓰는 행복한 그녀
지구별에서 비행하고, 공부하고, 육아하며, 글 쓰는 '반짝임'이 있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저글링 하는 삶 속에서 지혜롭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과정을 담았습니다.
-
오늘의 온도
15년 차 1형당뇨인 30대 여자,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
myoii
가수 지망생, 승무원 지망생, 편입생, 취준생을 거쳐 유통 대기업에서 6년차 바이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이 내 인생의 타임라인으로 기록될 수 있도록 쉼없이 도전하며 삽니다.
-
일본 유학생 상도
현재 일본의 시골 대학에서 유학을 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은 “재미”, “자유”, ”행복“입니다. 부디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지영
일본 종합화학회사 전지사업부에서 신규사업 경영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저라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씁니다.
-
형민
일본어 선생님이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보니 일본에서 온라인 셀러가 되어 10년 살다 왔네요. 지금은 브런치와 블로그(HMstory.net)에서 그간의 경험을 공유하는 중이에요 :)
-
노이
하노이(Hà nội)를 사랑하고, 말하기(Nói) 좋아하는 수다쟁이 교사들입니다.
-
소루
도쿄 사는 콘텐츠 기획자이자 기업문화 커뮤니케이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페스티벌과 맥주, 독서모임 러버. 간헐적 DJ. 에세이 <나는 나의 1순위>를 썼습니다.
-
밍밍
밍밍의 브런치입니다.
그다지 행복하지 않은 어린 시절을 뒤로 하고 열심히 열심히 살았습니다.
그럭저럭 괜찮다고 생각하다 아이를 낳고 그림책과 함께 내면아이를 돌보게 되었습니다.
-
한열음
시간 냄새를 자주 맡는 사람입니다. 일부가 되어버린 음식과 그 속의 기억들을 기록합니다. 삶 속의 틈틈한 불행과 행복들도 이따끔 남깁니다. 청소년소설 작가가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