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롱이 Jul 25. 2020

다롱이의 간식시간

코로나 때문에 한국에 못 가게 된지 꽤 되었다......다시 한국에 가게 될 날을 생각하며.... 내가 맛있게 먹는 한국이랑 일본의 과자나 음식을 그림으로 올려봅니다......


파피코-32화 여름 추억에서 나왔던 아이스크림.

커피+초코 맛이에요~~일본의 쌍쌍바같은 느낌?

요즘은 레몬맛 복숭아맛 야채맛도 나왔어요



누가바,비비빅,스크류바,바밤바-이것도 32화에 나왔던 아이스크림이네요ㅎㅎ

한국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과자나 음식은 할머니가 보내주실수있는데 아이스크림은....ㅠ


비비고 냉동만두-31화 다이어트에서 5개나 먹어버린........일본 슈퍼에서 볼수있는 거의 유일한 한국 만두...쪄도 구워도 튀겨도 맛있는....대용량만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ㅠㅠㅠㅠ


소금 캬라멜,멜티 키스-소금 캐라멜은 저희 부모님의 추억의 맛 이래요~~한국의 밀크 캬라멜 맛? 멜티 키스는 일본의 유명한 겨울 한정 초콜렛인데 여름에도 파는 가게가 있더라고요!  아주 달달한 맛인데 피곤할때 1개식 먹으면 좋아요


블랙블랙-37화에 나왔던 매운 껌!민트가 강력해요.시험전날이나 운전할때 추천이에요.


왓따!,와우-제가 좋아하는 한국 껌.저는 과일 껌이 좋아요~~


쟈가리코,링그젤리,뽀키(빼빼로),마이크 팝콘-단짠단짠.쟈가리코는 일본사람들의 국민과자(?)같은 거에요.


카키노타네,아몬드 초콜렛,감자칩(소금)-일본 방송에서 인기 베스트3였던 과자들이에요.카키노타네는 맵고 짭잘한 과자랑 땅콩이 들어있어요.술 안주로 인기가 많아요!


모우코탠멘 나카모토-일본의 세븐일레븐 한정인 컵라면인데 계속 땡기는 매운 맛이 있어요!


아 그림으로 봐도 또 먹고싶네요....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작가의 이전글 37화 껌의 마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