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롱이 Jan 24. 2021

44화 입덕 준비

방탄 노래 요즘 많이 듣는데 너무 좋네요.....

멤버들도 다 매력적이고요. 근데 제가 사람 얼굴을 진짜 못 외워요....(아빠 유전자)

그래서 방탄 멤버 얼굴을 외우려고 MV를 계속 보는데 옆에서 엄마가 방해를 하시네요ㅋㅋㅋㅠ

입덕을 위해서 오늘도 열공 중입니다ㅎㅎ


제 일본인 친구도 케이팝 덕에 한국어를 열공 중이에요.

받침이 너무 어렵대요. 그건 저도 인정...ㅎ

그리고 한국어의 “어떡해~~~”가 너무 귀엽다고 그러네요ㅎㅎ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43화 요즘 자주 있는 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