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스톤 아저씨 Aug 28. 2019

하늘 위에 하늘 제2화

내가 주인된 삶을 위한 고민

Summary


청춘을 바쳐 일한다 한들 내운명의 키를 내가 갖고 있질 못하는 직장생활이 내 인생의 전부가 아니면 미래에 내가 주인된 삶을 위해서 젊은 지금 나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는 물음에 답이없는 갑갑함이 있을때 치칠 수술을 하게되면서 잠시나마 일상에서 탈피한다. 수술후 직장 생활은 이전과 다른 환경이 되는데...





작가의 이전글 하늘 위에 하늘 제1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