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AN FRIDAY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Apr 12. 2022

전화영어, 화상영어 솔직후기



모든 서비스, 제품은 그 어떤 광고 마케팅보다 


고객의 솔직후기가 최고의 홍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내 제품이 좋다,


내 서비스가 좋다,


라고 해봤자, 내가 말하는 건 광고가 되죠.




하지만, 실제로 그 제품을 사용해 본


그 서비스를 받아본 사람이 '좋다'라고


말한다면? 후기를 남긴다면?




최고의 마케팅이 되고, 바이럴 마케팅이 됩니다.




2개월 정도 듣고 있는 학생인데


아주 만족하고 계셔서 다행입니다 :)




맨프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기본 수강료 자체가 저렴합니다.


저렴한 수강료에 더해,


3개월째 재수강엔 10% 할인, 6개월 이상시


계속 10% 할인 적용됩니다. 


이번에 재수강하시면 6개월째여서 계속 10% 할인을


받게 된다고 말씀드렸어요.



자녀분이 기숙사에 있어서,


주말반 수업을 듣고 계시는데 


처음에는 낯을 가려서 수업 중에 아무 말도 안 해서


선생님이 조금 걱정했던 학생이에요.




2주가 지나니까 너무 재밌어하고 


심지어 친구들고 놀다가 들어오면서 


핸드폰으로 수업을 듣는 열정까지


보인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어머님도 영어 공부도 공부지만, 


학교 공부랑 다르게 영어 말하기에 재미를 


붙였으면 좋겠다고, 시작하셨어요. 



맨프 전화영어의 목적과 아주 딱! 맞아서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





맨프 화상영어의 가성비를 


제대로 느끼고 계시죠?ㅋㅋㅋㅋ










수업 일정 변경 외에는 별다른 말씀을 안 하시던


학생인데, 이런 카톡을 주셨어요 :)


괜히 뿌듯,


제가 수업을 하는 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괜히 뿌듯


우리 선생님들이 화상영어 수업을 잘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











이외에도 정말 학생분들이 6개월 이상, 장기간 수강해 주고 계세요.




맨프 화상영어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7년째 항상


수강생의 비율 중 '지인 소개'가 가장 많아요.




제가 따로 유로 광고 / 홍보를 하지 않아서이기도 하지만


처음에 말씀드린, 최고의 홍보/광고는 고객의 솔직후기이기 때문이죠.




매거진의 이전글 화상영어로 영어하는 습관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