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Apr 25. 2018

화상영어 완전 할인 받기




가성비 갑, 화상영어 맨프영어의 수강료입니다.







최근에는 미국인 화상영어도 오픈한거 아시죠?
미국인 화상영어 수강료도 최고
거품을 다 ~~ 뺀 수강료!

미국인 화상영어 수강료가 엄청 큰 대기업
화상영어 필리핀 선생님 가격보다 저렴하네요.

다른 곳은 얼마나 거품이 심한지 아시겠죠?

물론 저런 곳에는 레벨테스트, 커리큘럼도 있어요.
하지만 실제로 수업을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학생 한 명 한 명에 맞춘 레벨테스트 커리큘럼이 아니고
정해진 자료를 돌려쓰는 거예요 ㅋㅋㅋㅋㅋ

자동으로 되어있는게 많아서 편리한 점도 있지만
다른 곳 한 달 수강료로 맨프영어 화상영어 세 달을 수강할 수 있는데
굳이....그럴 필요 있을까요 ㅋㅋㅋㅋ
뭐 개인의 선택이긴 하지만요.

이렇게 저렴한 맨프 화상영어의 핵!이득 이벤트
뉴티처 이벤트가 있습니다. 
새로 오신 선생님 수업에 추가 할인 적용을 하는!!!

선생님을 먼저 소개할게요.



필리핀 화상영어 선생님 Chris



맨프 화상영어 필리핀 선생님의 장점은
- 경력이 많다
- 다른 업체에 비해 발음이 좋다 
- 밝다

Chris 선생님 또한, 화상영어 전화영어 경력이
아주 많고, 발음이 좋아요 :) 
그리고 실제로 '학교 선생님'이셔서 
온라인 티칭 경험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경험까지 완벽한 선생님입니다.



미국 화상영어 선생님 Christina 


두 번째는, 미국 원어민 크리스티나 선생님입니다.
미국인이라고 해놓고 캐나다 선생님이 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북미 캐나다 선생님과
미국 선생님은 완전히 다르죠 :) 



크리스티나 선생님은 미국 원어민 선생님입니다. 
무엇이든 배우기를 좋아하고 
잘 들어주는 성격의 선생님이라 
좀 편안한 분위기의 수업을 하고 있어요 :)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 이 가격 보신 적 있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맨프영어라 가능합니다.


뉴티처 할인

필리핀 선생님 10% 추가 할인
미국 선생님 5% 추가 할인 
적용됩니다. 
(무료수업 없이 진행됩니다)

뉴티처 할인은 5월 5일까지, 선착순 각 5명 
까지 적용됩니다.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화상영어로 
영어공부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뉴욕타임즈 영자신문으로 영어 공부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