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May 08. 2018

화상영어 실제 수업영상



친구 팔아 녹화했던 맨프 화상영어 수업 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맨프영어 초창기 때, 나름 홍보영상을 만든다고 
직접 출연한 영상 ㅋㅋㅋㅋㅋㅋ 친구들에게 속이고

'야야 너 화상영어 알아? 그거 한번 공짜로 해볼래?'
하고 녹화했던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중에 알려주고 얼굴만 가려주기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영어면접 준비하고 있던 친구를 꼬셔서

'야야 영어면접은 외국인이랑 연습해야지!! 이거 해볼래?'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찍었던 영상이에요.
친구는 합격해서, 회사 잘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친구들아 고맙다.
너희들 덕분에 동영상 제작비용 아껴,

국내 최저 수강료 화상영어를 

유지할수 있다 :)





매거진의 이전글 화상영어 솔직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