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May 09. 2018

미국 원어민과 영어회화 재미있게 공부하기

맨프 화상영어




오늘은 미국인 선생님과 화상영어 수업했어요.
1~2주일 정도 선생님과 수업을 했는데,  
수업방식이 맨프 화상영어 방식과 살짝 달라서
일주일 동안 트레이닝 기간을 가졌는데, 완전!
너무나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 하셨어요 ㅋㅋㅋ





수업하면서 보내주셨던 텍스트 메세지
선생님 질문, 제가 답했던 내용 그리고
선생님의 교정을 이렇게 메세지로 보내주세요.

이렇게 되면, 제가 나중에 확인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제 발음의 문제인지 ㅋㅋㅋㅋㅋㅋ
제가 하고자 했던 말이 아닌데, 의미가 잘못
전달된 것도 확인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전 요즘 우리나라 출산율이 낮아서 어린이가 
줄어들고 있다. 어린이가 소중하기 때문에
우리는 어린이날에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고
축하해준다,

이런 의미로 말을 하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사람들은 어린이 숫자를 줄이고 싶어 한다'로
전달되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발음과 문법의 문제겠죠? 좀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오늘 수업을 하면서 느낀 점은 
이런 실수를 많이 한다는 것,

I want to recommend 전주 ,
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I want ~ (생각을 하다가 ) 전주
라고 말하더라고요 ㅋㅋㅋㅋ Recommend를 빼먹고 

단어를 빼먹거나, 
발음의 문제가 있는 경우가 참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매일매일 이렇게 1:1 화상영어로 
그것도 미국에 있는 원어민과 수업을 하니까
좋습니다 :)


상담은 요기로 쉽게

https://open.kakao.com/o/shaPSHo


매거진의 이전글 화상영어 실제 수업영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