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준섭 May 13. 2018

화상영어 선생님 추천

맨프영어





안녕하세요. 맨프 화상영어 섭님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선생님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번에 10명 정도 면접을 보고 
같이 일하게 된 선생님인데 
맨 마지막에 면접을 봤어요. 
와, 그냥 한 번에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

성격도 밝으시고,
발음도 좋고, 

화상영어 전화영어에 완전 최적화(?)된 
성격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미국 원어민 선생님이라고 해도 될 만큼
아주 발음이 좋아요.
실제로 수업받았을 때도 좋았어요 :)

화상영어 선생님이 새로 오면 
선착순 10명까지 10% 추가 할인 적용되는 거
아시죠?ㅋㅋㅋㅋ



이미 저렴한, 수강료이지만
10% 추가 할인까지 :)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화상영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얼마전에 오픈한 미국 원어민 화상영어 전화영어도
국내 최저 수강료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원어민과 영어회화 재미있게 공부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