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대의 낙원! 하와이의 매력에 빠져보자!
신혼여행, 커플 여행, 가족여행 등 누구와 함께 떠나도 행복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여행지인 하와이는 1년 내내 푸른 하늘과 투명한 바다가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를 통하여 하와이의 매력에 빠져보자. 스카이스캐너와 함께 하와이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4박 6일 완벽 코스를 알아보자.
하와이는 북태평양 동쪽에 홀로 떨어져 있는 미국의 50번째 주로 약 7시간 50분 정도의 장거리 비행을 통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인천에서 여행을 할 경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하와이안항공 등 대형 항공사를 통하여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저렴한 LCC 항공사를 찾는다면, LCC 항공사에서 단독으로 운항 중인 진에어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하와이를 여행할 수 있다. 항공사 별로 운행 요일은 다르나, 주로 밤에 출발하여, 하와이 현지에 아침에 도착하는 야간 비행이 대부분이니 항공 스케쥴에 맞게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 하와이 항공권 (스카이스캐너 2018.01.23 검색 기준)
서울 ~ 호놀룰루 공항 (3월 1일 ~ 3월 7일 여행 시)
- 직항 : 하와이안항공 586,272원
하와이는 다양한 섬으로 구성된 제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대중교통보단 렌터카를 통해 섬들을 드라이브하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에 좋은 여행지이다.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스카이스캐너 렌터카 검색 기능을 통해 4박 6일의 하와이자유여행 동안 사용할 렌터카를 검색해보자.
호놀룰루 항구에 세워진 알로하 타워는 지붕에 크게 붙여진 알로하가 저 멀리에서도 가장 눈에 들어올 만큼 호놀룰루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사랑을 받고, 또한 환하게 길을 밝혀주는 등대로서 안전한 길잡이 역할을 해주는 곳이다. 타워 상단에는 전망대로 구성되어 있어 하와이 다운타운과 아름다운 경치의 와이키키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하와이의 마지막 왕과 왕비가 살았던 궁전으로 하와이뿐만 아닌, 미국 전역에서 유일한 왕궁이다. 지금은 건물 자체가 문화재이기 때문에 내부로 들어갈 때는 신발 위에 덧신을 들어갈 만큼 보존을 강조하고 있다. 내부에는 과거 하와이의 마지막 왕조의 생활의 모습을 그대로 남겨져 있기 때문에, 하와이자유여행을 떠난다면 꼭 들려보길 추천한다.
하와이여행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지상 최고의 휴양지, 그리고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와이키키 해변은 오아후섬 대부분의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는 해변으로 오아후섬을 찾는 여행자들이 주로 해수욕과 서핑, 바디보드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또한, 하와이의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붉게 물드는 노을을 바라보며 힐링을 해보길 추천한다.
서핑을 위해 하와이를 찾았다면 노스 쇼어 해변을 놓쳐서는 안 된다. 하와이의 서핑 메카로 꼽히는 곳으로 유리판 같은 겨울 파도는 전 세계 최고의 서퍼들을 유혹하는 반면, 여름 파도는 훨씬 작고 부드러워 서핑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완벽한 서핑 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해변 근처에는 다양한 리조트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서핑을 위한 하와이여행을 떠난다며 노스 쇼어 해변으로 떠나보자!
하와이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라면 무조건 찾는 맛집이 있다. 바로 지오반니 새우 트럭이다. 언뜻 보면 음식점이라기엔 허름한 트럭에서 요리를 만들어 파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겉모습은 허름하지만, 맛으로는 하와이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대표 메뉴는 양념에 조리된 새우와 밥을 곁들어 먹는 메뉴이다. 트럭 주위에는 테이블과 쉼터 또한 위치해 있으니, 맛있는 새우 요리를 먹으며 하와이여행의 매력에 빠져보길 추천한다.
하와이의 민속촌으로 불리는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피지, 타히티, 통가 등 폴리네시아 대표 부족들의 마을로 꾸며놓은 테마파크이다. 각 섬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부족들의 역사와 생활, 문화 등으로 꾸며진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다.
또한, 창 던지기, 나무타기 등 다양한 원주민 전통체험 또한 경험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들려보자.
쿠알로아 목장은 쿠알로아 산과 주변의 멋진 풍광 덕분에 수많은 영화 촬영지로 이용되면서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하와이의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목장에 자유롭게 뛰놀고 있는 소들을 바라보며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영화 '쥬라기 공원' 촬영지이자 촬영 현장을 그대로 남겨놓아, 인증샷을 남기며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용암으로 인해 말굽 모양으로 이루어진 백사장과 바닥까지 보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많은 산호초가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여행지이다.
이곳은 해양생물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곳으로 입장을 하기 위해선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보존을 위해 정부에서 노력을 하는 만큼 다양한 해양생물이 그대로 살아 숨 쉬는 때 묻지 않은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태평양의 아름다운 선셋 속에서 디너를 즐겨보고 싶다면? '스타 오브 호놀룰루 선셋 디너 크루즈'를 탑승해보자. 2시간 동안 태평양을 순항하는 코스로 아름다운 태평양의 선셋을 바라보며 디너를 먹을 수 있으며, 하와이 전통 공연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가격에 따라 음식의 종류와 좌석의 위치, 배의 크기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여행예산에 맞게 예약을 하여 즐겨보길 추천한다.
킬라우에아 화산은 현재도 화산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 여행지로 지구에서 화산 활동이 가장 활발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곳에선 지구가 형성된 과정과 대자연의 형성과정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차를 타고 직접 분화구 주변까지 올라가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단, 가스 냄새가 심한 날이나 연기가 심한 날에는 입장이 불가하니 참고하자!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 근처에 위치한 푸날루우 블랙샌드 비치는 검은 모래도 뒤덮혀 있는 특별한 비치다. 용암이 부서져 형성되었으며, 기존의 하얀 모래사장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하와이여행자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또한, 이곳은 바다거북들이 많이 주거하는 지역으로 다른 비치보다 쉽게 바다거북을 볼 수 있다.
하와이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진 쇼핑센터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부터 spa 브랜드, 패션 잡화, 인테리어등 모든 품목의 상점들이 위치해 있어 하와이를 찾는 여행자라면 한 번쯤을 꼭 들려볼만한 쇼핑지이다.
또한, 우리나라에 아직 런칭되지 않은 미국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쇼핑을 즐겨보자.
*모바일에서 클릭 시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 ㅣ스카이스캐너
그림 ㅣ스카이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