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Mar 15. 2016

올 봄 마리아나 제도를 방문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제도


올 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마리아나 제도를 고려해보자.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 제도는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니고 있어 휴양의 천국이라고도 불린다.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하는 마리아나 제도에서 휴식, 골프,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테마로 여행을 할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가 마리아나 제도로 여행을 떠나야하는 다섯가지 이유를 소개한다.


신비로운 비경과 전쟁의
아픔을 공유하는 곳
사진제공 이하 : 마리아나 관광청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4시간 반이면 천국같은 세상이 펼쳐진다. 마리아나 제도의 푸른 빛 바다와 깨끗한 자연환경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착각이 들게 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게 해준다. 맨눈으로 봐도 바닷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일 정도로 투명한 사이판 섬의 바다는 날씨와 빛에 따라 시시각각 색이 변해 마치 무지개 같다.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30분이면 도착하는 로타섬은 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때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한다. 수많은 다이버들의 버킷리스트에 오른 다이빙포인트와 원시 비경은 자연에 대한 경의로움을 느끼게 할 정도다. 마리아나 제도가 아름답기만 한 것은 아니다. 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운 비경 뒤에는 여러 나라의 점령을 당하고, 전쟁의 주요 군사기지로 사용되는 등 아픈 역사가 서려있다. 푸른 태평양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사이판의 만세절벽과 그리고 티니안 섬의 자살절벽에서 전쟁의 비극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곳

투명한 바다와 청정 자연을 보유한 마리아나 제도에서는 바다와 산을 넘나들며 상상했던 것 그 이상의 액티비티가 가능해 도전을 좋아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필수는 해양 액티비티다. 해변에서 형형색색의 열대어들과 함께 물속을 헤엄치고, 깊은 바닷 속으로 들어가 독특한 해저지형을 관찰하며 바닷 속 매력에 흠뻑 빠져보자.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다 낚시 등 좀 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마나가하 섬으로 가면 된다. 아직 관광지로 개발이 덜 된 로타섬에서는 숲과 정글, 폭포를 누비며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야생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

마리아나 제도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고 있지만 휴식을 즐기기에도 탁월하다. 전세계 관광객들이 찾는 만큼 최고급 리조트들이 있으니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늦은 시간 리조트에서 나와 고요한 해변가에서 백사장을 산책하거나 선베드에서 일광욕을 하고, 스파에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지쳐있던 몸을 풀어보자. 전망좋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고, 쇼핑을 한 후 해가 질 무렵 해변가로 나와 석양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기다 보면 일상 생활의 피로가 확 풀린다. 골프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해안 절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퍼팅은 휴식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아메리칸 스타일에서 필리핀 음식까지- 여러 국적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마리아나 제도에서 맛 볼 수 있는 음식은 무궁무진하다.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들도 문제 없다. 한국 음식점은 물론,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일본 음식점도 널려 있기 때문! 특히 일식은 일본 본토의 맛집에 버금갈 정도로 수준급이다. 또한 사이판 내 리조트에선 황홀한 석양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비치 바베큐를, 매주 목요일마다 사이판에서 열리는 ‘스트리트 마켓’에서는 중식, 일식 등 각국의 요리와 과일 음료, 그리고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얼리지 않은 참치회와 싱싱한 열대과일은 마리아나 제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별미이니 놓치지 말자.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

검은 밤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밤하늘에 쏟아지는 별뿐일까? 오후에 액티비티를 즐긴 후 밤이 되면 사람들은 사이판의 유일한 번화가인 가라판으로 모인다. 한적하고 여유롭던 사이판의 모습은 간데 없고 흥겨운 댄스클럽과 바로 시끌벅적 활기가 넘친다. 여러 바를 순례하며 라이브 공연과 포켓볼, 다트 등을 즐기거나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겨보자. 또한 매일 밤 하얏트 리젠시에서는 라스베거스의 마술 쇼와 뉴욕의 화려한 무대를 조합하여 흥미진진한 공연을 선보이며, 가라판 T갤러리아 내부에 위치한 베스트 선샤인 라이브에서는 카지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CLICK




스카이스캐너 바로가기

다른 여행정보 보러가기


글 ㅣ스카이스캐너

사진 ㅣ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2016 추천여행지 BEST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