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대중교통과 접근성을 중시한다면
가까우면서도 즐길 거리가 다양한 도쿄!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수많은 호텔 중에서 나에게 맞는 호텔 선택이 고민이라면 이 글을 주목하자. 도쿄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교통비와 이동 시간을 고려해 번화가 쪽에서 머무르는 것이 가장 편리할 것이다. 그중에서도 젊음이 넘쳐나는 시부야를 추천한다. 도쿄의 대표 쇼핑몰과 상점 그리고 맛집까지 밀집해 있으며, 다양한 지하철 노선을 탈 수 있어 도쿄 자유여행객들에게는 제격이다. 도쿄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스카이스캐너가 도쿄 시부야 호텔 5곳을 추천한다.
시부야역에서 5분 거리 내 위치한 머스타드 호텔 시부야는 도미토리룸부터 디럭스룸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준비되어있어 혼자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 등 단체 여행객도 머무를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면서도 기능 측면까지 고려한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나 휴식 시간에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또한, 도쿄 내 크리에이터, 아티스트들이 협력하여 호텔 내 체류하는 동안 작품을 남기고 있으니, 호텔의 곳곳 예술의 흔적을 찾아보자.
평점 - 8.4 "매우 양호"
다양한 룸 형태 /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대여
2인 1박 기준 가격 125,853원 (7월 18일 숙박 기준)
2018년 9월에 오픈한 시부야 스트림 엑셀 호텔 도큐는 시부야역과 연결되어있으며, 호텔 바로 앞에 공항 리무진 정류장도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객실은 비교적 넓고 깔끔하여 투숙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객실 내 커다란 창문을 통해서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풍경을 볼 수 있으니 타임랩스나 동영상을 찍어보는 것을 추천! 각 층에는 '마이스터'라는 공용 공간이 존재하며, 푸드 마이스터에서는 전자레인지, 스팀 토스트기를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케어 마이스터에는 세탁과 다림질에 필요한 비품과 구두 닦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점 - 8.8 "매우 양호"
시부야역 연결 / 2018년 9월 오픈
1박 기준 가격 225,841원 (7월 18일 숙박 기준)
시부야 크레스톤 호텔은 시부야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고급 주택가 초입에 위치해있어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시부야 중심부의 번잡함은 싫지만,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 시간을 고려하는 사람에게 제격! 넓고 푹신한 침대와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가 통일된 객실, 그리고 밖으로 보이는 아기자기한 일본의 풍경까지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조식은 양식과 일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둘 다 구성은 물론 맛까지 좋으니 참고하자! 호텔에서 제공하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 한가한 골목 산책을 해보는 건 어떨까?
평점 - 8.3 "매우 양호"
한적한 분위기 / 자전거 대여
2인 1박 기준 가격 171,751원 (7월 18일 숙박 기준)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진구마에는 도쿄 메트로 '메이지 진구 마에'역에서 도보로 약 6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하라주쿠나 시부야역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객실은 싱글, 더블, 퀸 등의 다양한 베드 타입이 있으며,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욕장에는 매일 새벽 제철 과일을 띄운 과일탕도 준비되어있어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조식은 일식과 양식으로 구성된 뷔페 형식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일 저녁 9시 30분에서 11시까지 소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대욕장에서 피로를 풀고, 소바로 마무리해보자.
평점 - 8.5 "매우 양호"
대욕장 / 야식 소바 무료 제공
2인 1박 기준 가격 178,792원 (7월 18일 숙박 기준)
최저가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진구마에 검색하기 ▶▶
시부야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시부야 그랑벨 호텔은 객실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시부야의 감성에 맞는 모노톤과 사진 프레임, 화려한 조명이 돋보이는 디자인 객실부터 목재 인테리어로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객실까지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맞는 객실에서 머무를 수 있다. 객실뿐만 아니라 호텔 전체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투숙객 만족도가 높다. 조식은 일식과 양식이 함께 있는 뷔페식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1층과 2층에 위치한 와인바가 있으니, 가볍게 와인 한 잔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평점 - 8.1 "매우 양호"
감각적인 인테리어 / 다양한 컨셉의 객실
2인 1박 기준 가격 169,797원 (7월 18일 숙박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