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카이스캐너 Dec 24. 2019

나트랑부터 달랏까지 자유여행 휴양지 비교

다 같은 베트남이 아니다!



동남아에서도 핫한 여행지 베트남. 여유로운 휴양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맛있는 음식들과 저렴한 물가로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매력 만점 여행지다. 인천은 물론 김해, 대구, 무안 등의 공항에서도 베트남으로 운항하는 직항 항공편이 많아 여행을 떠나기 편리한 장점이 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스카이스캐너가 베트남 자유여행 시 휴양을 즐기기 좋은 나트랑부터 달랏까지, 베트남 휴양지 5곳을 소개한다.


 Pixabay @Quangpraha




베트남 자유여행
휴양지 비교



1. 나트랑


Pixabay @adrian x
Flickr @Aleksandr Zykov


1년 내내 맑고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중해라고도 불리며 다른 휴양지에 비해서 우기도 짧은 편에 속해 휴양을 즐기기에 좋다. 넓은 비치를 따라서 산책로와 공원, 해변도로가 잘 꾸며져 있고, 해변 바로 앞에 호텔과 리조트들도 즐비해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제격! 나트랑 여행 시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머드 온천 또한 빠뜨리지 말자. 유황 성분이 풍부하여 각종 피부질환에 좋은 천연 머드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워터파크부터 아쿠아리움, 사파리, 놀이기구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한 테마파크인 빈펄 랜드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힌두 유적지와 롱썬 사원, 나트랑 대성당 같은 역사적인 명소들도 관광이 가능해 휴양은 물론 관광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최저가 나트랑 항공권 검색하기▶▶



2. 푸꾸옥


Flickr @Mgzkun
Flickr @huynhloc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 휴양을 원한다면 푸꾸옥으로 떠나보자. 최근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한국인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휴양지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 보존지역으로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며 푸꾸옥에도 나트랑과 마찬가지로 빈펄 랜드가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떠나기에도 손색이 없다. 푸꾸옥 여행 시 즈엉동 야시장 투어도 빠뜨리지 말자. 매일 저녁 열리는 현지 시장으로 섬 주변에서 잡히는 싱싱한 해산물과 맛있는 먹거리까지 맛볼 수 있다. 푸꾸옥에는 가성비가 좋은 10만 원 미만의 호텔부터 럭셔리한 리조트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또한 관광지로 개발된 지 오래되지 않아 신축 리조트와 호텔이 많으니 참고하자.


최저가 푸꾸옥 항공권 검색하기▶▶



3. 다낭


Flickr @Raita Futo
Flickr @Raita Futo


일주일이 꽉 찬 베트남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다낭으로 떠나보자. 다낭은 베트남 5대 도시 중 하나로 다낭 사람들의 일상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활기찬 시내 관광은 물론 근교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아 일주일 베트남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다낭의 근교에는 고즈넉한 매력이 있는 호이안부터, 수많은 유적지가 있어 베트남의 역사까지 엿볼 수 있는 후에 있어 지루하지 않고 만족스러운 여행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다낭에는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더운 날씨를 피해 산꼭대기에 지어진 바나힐도 있으니 놓치지 말자.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하며 이곳에는 유럽식 정원, 프랑스 마을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기구 이용이 가능한 판타지 파크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최저가 다낭 항공권 검색하기▶▶



4. 달랏


Pixabay @PingNguyen
Flickr @Anne and David


베트남의 남쪽 끝자락 고원지대에 위치한 달랏은 1년 내내 선선한 날씨로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고원지대에 위치한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기에 좋으며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 속 휴식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환경을 자랑한다. 낮에는 유럽의 로맨틱한 분위기에 반하고 밤에는 야시장에서 활기찬 현지의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베트남 최대의 커피 생산지로도 유명한 곳이니 달랏 여행 시 기념품으로 커피를 구입하는 것도 추천한다. 내년 1월부터는 비엣젯항공에서 달랏 직항 노선을 취항하니, 참고하여 달랏 휴양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최저가 달랏 항공권 검색하기▶▶



5. 콘다오


Flickr @VanLap Hoàng
Flickr @VanLap Hoàng


프라이빗한 베트남 여행을 원한다면 콘다오로 떠나보자.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로 천혜 자연 속 평화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바다거북이가 알을 낳으러 올 정도로 수중 환경이 훌륭한 곳으로 베트남의 마지막 낙원이라고 불리는 섬이다. 스노클링이나 바다거북이 관찰 등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으며, 수용소나 사원 등의 문화유산 관광도 즐길 수 있다. 아직까지 한국에서 베트남 콘다오까지 오가는 직항 비행기가 없으므로 호치민 또는 하노이를 경유하여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최저가 베트남 항공권 검색하기▶▶



스카이스캐너 바로 가기

더 많은 여행정보 보러 가기


글 | 스카이스캐너

사진 | 스카이스캐너

매거진의 이전글 동반자에 따른 1월 설날해외여행지 추천 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