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인사 전한 아이돌 11팀
대세 아이돌부터 슈퍼 루키까지, 11팀의 아이돌그룹이 사랑하는 팬들을 향한 설 인사를 건넸다.
방탄소년단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2018년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RM은 "멤버들 모두 몸과 마음이 건강했으면 좋겠고, 새해엔 월드 스타디움 투어라는 목표를 이루고 싶다"고 소망을 전했고, 슈가는 "올해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고, 개인적으로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거나 개인 작업물을 발표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에이핑크, 빅톤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찍은 설인사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각자 글자가 적힌 종이를 들고 “2018 무술년 올 한해 다 잘될 거예요”라는 설인사 문장을 완성환 이들은 “2018년에도 아티스트와 함께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습니다”라며 “여러분 모두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힘든 일은 모두 털어버리고 힘차게 앞을 향해 나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설인사를 전했다.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의 판타지오 뮤직 소속 아티스트들도 설날을 맞이해 새해 인사에 나섰다. 이들은 각각 공식 팬카페를 비롯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브이앱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헬로비너스는 "2018년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나눠 들고 사진을 찍었고, 아스트로와 위키미키 멤버들은 한복을 갖춰 입고 지난해 큰 사랑을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2018년에도 큰 활약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걸그룹 블랙핑크는 네이버 V라이브 '블핑하우스'를 통해 한복을 입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한 뒤 큰절을 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 JBJ는 ,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 조이풀(팬클럽)들은 어떤 설날을 보내실지 궁금하다. 조이풀 여러분 가족 분들과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다"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꽃다발 비주얼 그룹 더 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꽃 선비 같은 한복 차림으로 찍은 설맞이 영상편지를 공개했다. 이들은 "설 연휴 가족 친척들과 즐거운 담소 나누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며 "더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때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F9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민족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귀성길 안전 운전 하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또 바라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SF9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올 한 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명절 인사를 전했다.
'슈퍼 루키' TRCNG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단정하면서도 십대다운 풋풋한 소년미를 과시했다. 멤버들은 "2018년 더욱 노력해서 TRCNG의 발전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도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설날 인사 영상에서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를 하면서 재밌는 설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 = 각 소속사, 공식 SNS 제공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